심리상담연구소

2018년 4월 22일

부부가족상담

부부관계에서의 갈등과 대립은 서로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해소되지 않을경우 관계는 더욱 악화 되어 집니다. 나와 다른 것을 인정하고 갈 수 있는 방법과 참 만남의 시간을 제공해 드립니다.

동화심리상담

동화심리상담 교육과정은 초급반부터 개설반까지 총30주 진행하며 동화책 이라는 매개체를 활용하여 무의식에 감춰진 내면을 탐색해서 스스로 치유 할 수 있도록 교육하여 전문상담사로서 자격을 드립니다.

미술치료심리상담

언어로 표현하기 힘든 마음, 생각들을 비언어적인 활동을 통해 심리적인 증상을 탐색하고 자아성장을 돕는 심리치료기법을 교육하여 자격증을 드립니다.

사회성심리상담

사회성부족은 대인관계에 대한 두려움에서 비롯되고 어린시절 주 양육자와의 애착형성이 온전히 형성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. 이러한 어려움은 사회성 결여로 나타나며 대인관계에서오는 좌절감을 경험합니다. 혼자의 힘으로 벗어날 수 없다면 전문상담자가 의 도움을 받아보세요.

커플심리상담

커플과의 만남은 신체적ㆍ정신적으로 전혀 다른 남녀가 만나고 사랑을 하며 맞춰가는 과정속에서 여러가지 갈등을 초래합니다.
건강한 사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.

집단치료상담

인간은 사회적 동물, 즉 집단 지향적 존재라고 합니다ㆍ집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사소통 기술입니다.
효과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촉진적 인간관계의 토대를 만들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청소년심리상담

부모로부터 심리적ㆍ정서적으로 독립하려는 노력을 하면서 자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됩니다. 상담과정에서 청소년 스스로 자신의 내면과 만나는 체험을 하게 함으로써 선택과 결정을 통해 책임질 수 있도록 이끌어 갈 것입니다.

아동심리상담

아동의 인지 능력은 급격한 변화를 겪으면서 문제행동이나 좋지 못한 식습관이나 운동량 부족으로 인해 비만 및 스트레스로 공격적 성향을 보이기도 합니다
이러한 변화에 왜곡이 발생하지 않도록 마음의 결을 건강하게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
Leave a Reply: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